결재문서

[민원회신]지축역 역사 리모델링 및 출입구 증설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지축역 역사 리모델링 및 출입구 증설 요청 주민불편 개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고양시 및 서울교통공사 문의 결과를 토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3호선 지축역은 한국철도공사와 서울교통공사가 공동으로 운영 및 유지관리하고 있는 역사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시 관할이 아닌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축역 리모델링, 출입구 추가설치 등에 대해 고양시 및 서울교통공사에 문의한 결과, 관계기관(고양시, LH, 한국철도공사(한국철도시설공단), 서울교통공사) 간 개선방향에 대해 협의 진행중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지축역 리모델링 등과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양시 철도교통과(031-8075-2936), 서울교통공사 건축처(02-6311-9898)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서울시에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도시철도과(02-2133-4351)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박석진 도시철도안전팀장 김재창 도시철도과장 11/20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341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4351 /전송 02-2133-1069 / rapsj@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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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지축역 역사 리모델링 및 출입구 증설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3413 생산일자 2019-1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석진 (02-2133-4351) 관리번호 D00000386563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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