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인은 컴퓨터를 아예 다루지 못하는 노약자가 아닌데도, 에...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인은 컴퓨터를 아예 다루지 못하는 노약자가 아닌데도, 에...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정 발전을 위해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요청하신 티머니(교통카드) 충전은 2018. 12. 31일부로 계약이 종료되어 직접 충전을 할 수 없게 되었으나, 마일리지를 ETAX로 전환하여 티머니로 충전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컴퓨터나 휴대폰에 접근이 어려운 어르신 등을 위해서는 각 구청 환경과 또는 동주민센터 에코마일리지 담당자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2020년부터 승용차마일리지, 에코마일리지, ETAX 마일리지 등을 서울마일리지로 통합하여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사용처를 다양화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에코마일리지를 통한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120번이나 관할구청 환경과 또는 거주지 동주민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곽동호 에코마일리지팀장 이정연 에너지시민협력과장 11/06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1176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에너지시민협력과 / 전화 2133-3605 /전송 2133-1021 / ajekwa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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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은 컴퓨터를 아예 다루지 못하는 노약자가 아닌데도, 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11769 생산일자 2019-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곽동호 (2133-3605) 관리번호 D00000385428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