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3852(2019.10.21.)호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152(2019.3.4.)호 「2019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5934(2019.10.2.)호 「2019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정밀조사 계획 알림」 2.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사진이 오래되어 유지관리 및 법 개정사항등 참고자료로 활용하기가 어려워 다음과 같이 현행화 계획을 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10월 17일 ~ 12월 30일 나. 대 상: 2,749개소 (소화전, 저수조, 급수탑, 비상소화장치) 다. 내 용: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사진 현행화 라. 방 법: 일제수리조사 및 정기조사 시 병행 실시 3. 행정사항 가. 일제조사를 활용하여 11.22.(금)까지 사진 현행화 실시 나. 일제조사 이후 사진 현행화 미비, 미실시된 대상은 정기조사를 활용하여 실시 붙임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쳄 현행화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담당자 박창영 대응총괄팀장 손동주 재난관리과장 11/04 代손동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668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중부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54-1192 /전송 02-2256-0119 / ckddudabc@seoul.go.kr / 대시민공개
19028076
20210929043200
본청
재난관리과-6668
D000003852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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