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점점 결과 알림 1. 재난관리과-2022(2021.4.14.)호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 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미비한 현행화 대상을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 5. 17. ~ 5. 27. 나. 대 상: [붙임1]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141개소) 다. 방 법: [붙임2, 3] 입력사항을 참고하여 현행화 작업 라. 결 과: 2021. 5. 27.(목) 한 [붙임1] 제출 3. 현장대응단장(진압대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현행화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대상 1부. 2. 소방용수 입력사항 1부. 3. 비상소화장치 입력사항 1부. 4. 지하시설물통합정보시스템 사용법 1부. 5.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계획(2019년)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돈 대응총괄팀장 신동은 재난관리과장 05/17 김창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569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연희동)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6981-5443 /전송 02-6981-5447 / onfire83@seoul.go.kr / 부분공개(5)
22918200
20210927132054
본청
재난관리과-2569
D00000425730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