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 님 안녕하십니까?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설치된 모금함 관련하여 염려와 안타까운 심정으로 제보해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님의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님께서는 지하철 2호선 이대역에 설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에서 어떤 시민이 모금함 손잡이를 파손하고 모금된 성금을 절도한 상황을 목격하여 보완 조치를 요청하셨습니다. 지하철 모금함은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시민들이 쉽게 기부 활동에 접근할 수 있도록 현재 211개 역사에 215개 모금함이 설치되어 있으며, 서울교통공사, 서울시메트로, 공항철도, 신분당선 네오트랜스가 협조하여 관리·운영되고 있습니다 님께서 제보해 주신 지하철 역사에 10.31(목)에 방문하여 모금함 확인 및 훼손된 손잡이 교체를 완료하였으며, 역사 근처의 경찰서에 신고하여 조사 중에 있습니다. 님의 소중한 제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붙 임 : 모금함 손잡이 교체완료 사진 1부. 끝. 주무관 박선영 민간자원팀장 代박선영 지역돌봄복지과장 11/01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57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사 / 전화 02-2133-7396 /전송 02-2133-0719 / dufaoekf@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minwon.txt

    비공개 문서

  • ☆이대역-손잡이 리벳교체완료(191031).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5711 생산일자 2019-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선영 (02-2133-7396) 관리번호 D00000385142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