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님 안녕하십니까? 제출하신 민원내용을 검토한바, 예매좌석 관련하여 동서울터미널 매표직원의 안내와 버스기사에 안내가 통일되지 않은 점에 대한 내용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향후 이런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시에서는 동서울터미널사업자에 시민 서비스 개선을 권고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운수업체의 관리 관청인 경기도청에 별도 통보하여 운수업체에 권고토록 하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성민 차고지관리팀장 김형준 주차계획과장 10/31 박병성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1439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372 /전송 02)2133-1051 / fee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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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14395 생산일자 2019-10-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민 (02)2133-2372) 관리번호 D0000038494521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시설물관리 > 여객자동차운수사업관리 > 여객자동차터미널사업인허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