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한강사업본부 직원 불친절로 접수를...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한강사업본부 직원 불친절로 접수를... 녕하십니까? 이촌한강공원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2019.10.24(목) 17:35분경 이촌한강공원을 방문하여 산책중 안전에 위해가 있는 유리병을 치워주라는 전화를 이촌안내센터에 했고,그 전화를 받은 담당자라는 사람이 대단히 불친절하게 전화응대를 했다는 민원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을 이용하시는 께 불쾌감과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송구합니다. 당시 전화를 받은 담당자는 로, 공공 안전 질서 및 긴급 대응을 위해서 근무하는 직원으로 전화 응대과정에서 고객님께 친절히 답변하지 못하고 불친절하며, 민원처리 절차에 미흡하게 응대했음을 확인했습니다. 한강공원이촌안내센터는 이와 같은 민원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직원들의 전화 응대가 민원인이 요구하는 수준에 미흡하다고 생각되어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교육과 민원 응대 지침을 주지시켜 민원처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전화 응대과정에서 고객님께 불편과 불쾌감을 준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가을빛이 감도는 한강공원을 찾아 산책을 즐기시는 시민고객님들을 위해 더욱 친절한 자세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답변이 필요하시면 담당자(김범선, 3780-055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서정곤 이촌안내센터장 10/28 이규원 협조자 시행 이촌안내센터-1878 ( ) 접수 ( ) 우 04374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72 / 전화 3780-0552 /전송 3780-0550 / sgpan352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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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한강사업본부 직원 불친절로 접수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이촌안내센터
문서번호 이촌안내센터-1878 생산일자 2019-10-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정곤 (3780-0552) 관리번호 D00000384714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