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역다시서기희망지원센터 이용관련 민원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역다시서기희망지원센터 이용관련 민원 답변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서울역다시서기희망지원센터 이용 중 시설 종사자의 부적절한 대응에 대한 시정을 요청하는 민원을 주셨습니다.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서울역다시서기희망지원센터 관계자에게 님이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 전달하였으며, 이용자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면담 요청에 대해서는 몇 차례 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본 응답소 답변으로 대신합니다. 10.24(목) 17시에 20분 정도 면담이 가능합니다. 면담이 가능하시다면 서울시 자활지원과(이진산 주무관, 2133-748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진산 자활정책팀장 신종철 자활지원과장 10/24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38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 자활지원과 / 전화 2133-7484 /전송 2133-0723 / jinsa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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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역다시서기희망지원센터 이용관련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3891 생산일자 2019-10-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산 (2133-7484) 관리번호 D00000384521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