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사무실 물품 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총무과) 1. 총무과-32729(2019.10.17.)호 관련입니다. 2. 사무실 행정장비 물품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설치를 요청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물품 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총무과) 나. 지출금액 : 금597,210원(금오십구만칠천이백십원) - 가격 : 594,000원, 조달수수료 : 3,210원 다. 구매내용 : 프린터1대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마.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 1. 사무실 물품 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계획 1부. 2. 물품 조달구매 내역 1부. 3. 물품매입요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용수 서무팀장 代안미진 계약2팀장 이태영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총무과장 10/18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327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3470-1325 /전송 (02)2133-0771 / garam9561@seoul.go.kr / 대시민공개
18919941
20210929051154
본청
총무과-32790
D00000384086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