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바우처택시 운전기사 소양교육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바우처택시 운전기사 소양교육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바우처 택시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바우처 택시 콜 요청하고 비상등을 켜고 있는 해당차량으로 가는 도중에 가버린 해당 운전기사의 소양교육을 요청하신 내용 잘 보았습니다. 바우처택시를 운행하는 나비콜 회사에 해당운전기사가 승차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확인토록 하였고 그 결과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콜 요청한 곳이 편도 1차 도로로 정차할 수 없어 도로를 한바퀴 돌았으나, 위치에 계시지 않아서 콜센터에 재배차를 요청하였고, 이에 콜센터에서 재배차 안내드렸으나, 시민님께서 재배차를 거부 하셨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편도로 1차선에서 고객님을 기다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충분히 이해되나, 장애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서는 바우처 택시를 운행하는 나비콜 회사에 장애인을 배려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강화해 줄 것을 요청하였고, 아울러, 바우처택시 이용자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1)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항교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0/14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49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1 /전송 02-2133-0839 / floyd724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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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바우처택시 운전기사 소양교육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4906 생산일자 2019-10-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항교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383568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