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민원제도혁신과장) (경유) 제목 특이민원 관련 고소·고발 및 피소현황 조사 결과 제출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565(2019.10.02.)와 관련입니다. 2. 특이민원 관련 우리시 및 각 자치구 고소·고발 및 피소현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특이민원 관련 고소고발 및 피소현황 1부 2. 특이민원 관련 고소고발 및 피소관련 주요사례 1부 3. 특이민원 관련 고소고발 및 피소관련 소송비용 지원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1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67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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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5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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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4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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