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극행정신고센터 개설 관련 응답소시스템 개선 결과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경유) 제목 소극행정신고센터 개설 관련 응답소시스템 개선 결과 안내 1. 국민신문고과-2690(2019.07.03.)호 및 「적극행정 추진방안(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 '19.3.14.)」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 소극행정신고센터 개설과 관련하여 우리 시 응답소시스템을 개선하고 관련 매뉴얼 및 테스트 환경을 송부하오니 시험운영 후 실 운영일을 검토하여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내용 · · · · - 붙임 : 1. 관련 매뉴얼(관리자, 처리자) 2부. 2.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0/10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신혜선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273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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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극행정신고센터 개설 관련 응답소시스템 개선 결과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273 생산일자 2019-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83323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