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가로등, 신호등 고장[1564711]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가로등, 신호등 고장[1564711] 우리시의 안전한 교통신호운영을 위해 신호등 고장신고를 해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민원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님이 신고해주신 양천구 목동914-5에 위치한 보행자 작동신호기는 10월 8일 보수업체를 활용하여 즉시 조치완료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시정에 관심을 부탁드리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교통운영과(전화:2133-1313)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오권 신호운영팀장 황태익 교통운영과장 10/08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4521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청사 1동 6층) / 전화 (02)2133-1313 /전송 (02)2133-1054 / okch00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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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가로등, 신호등 고장[1564711]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4521 생산일자 2019-10-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권 ((02)2657-7944) 관리번호 D0000038319340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소통관리 > 교통신호관리및운영 > 교통신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