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9035(2019.8.2.) 및 24063(2019.10.7.)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실시한 서면심사 결과를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서면심사를 통과한 기관(부서)에서는 [붙임2] 『대면심사 계획』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면심사관련 사전 제출자료를 2018.10.16.(수)까지 기일 엄수하시어 이메일 제출(minuki90@seoul.go.kr)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심사관련 사전 제출자료 > ○ 심사자료(심사책자 인쇄용) :[붙임3] 서식에 맞추어 한글파일로 제출(5쪽 이내, 참고자료 별도) ○ 발표자 명단 및 연락처 사례명 기관(부서)명 발표자(직급) (연락처, 이메일) PPT 발표여부 000 (부서) 홍길동(7급) (2133-1111, @seoul.go.kr) ※ [붙임3] 제출 자료를 발표자료로 활용 가능(추가 PPT 제작·발표 여부는 기관(부서) 자율로 PPT 미활용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 붙임 1. 서면심사 결과 1부. 2. 대면심사 계획 1부. 3. 발표자료 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종로구청장(민원여권과),서울특별시중구청장(민원여권과),광진구청장(민원여권과),서대문구청장(민원여권과),양천구청장(민원여권과),강서구청장(민원여권과),관악구청장(민원여권과),서초구청장(민원여권과),송파구청장(민원여권과),금천구청장(민원여권과),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0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0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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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090 생산일자 2019-10-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83168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