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수도사업소 YO-009031444371966&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 처리기간 준수 알림(소장 당부 사항) 1. 「2019년 민원업무 지연처리 최소화 계획」, 행정지원과-20415(2019.8.5.)호와 관련입니다. 2. 최근 민원지연 처리가 빈번히 발생(2건→9건)하는 등 민원처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소 망각하는 사례가 있으니 각 과 민원처리 담당자는 타 업무에 우선하여 민원을 기간내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담당자의 연가, 출장, 교육 참석 등으로 공석인 경우에는 업무 대직 체계를 확립하여 처리기간 내에 민원이 완료되도록 사전 조치 바랍니다. 4. 향후 지연처리 발생시 우리 사업소 자체 계획에 따른 불이익이 수반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1. 사업소별 지연처리 현황 1부 2. 민원사무(법정) 처리기간 일람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정창용 민원총괄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10/04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5773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208-1) / 전화 (02)3146-2028 /전송 (02)3146-2078 / bbs305@seoul.go.kr / 부분공개(6)
18811910
20210929054530
본청
행정지원과-25773
D00000382973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