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개정·시행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개정·시행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521(2019.10.01.)호와 관련입니다. 2.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88호, '19.10.1.시행)의 개정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개정 전문 1부. 2.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주요개정 내용 1부. 3.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신구조문 대비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6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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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개정·시행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682 생산일자 2019-10-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2815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