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별표 개정·시행 알림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별표 개정·시행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675(2018. 2.28.)호와 관련입니다. 2.「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행안부 예규 제24호, '18.3.2.시행) 별표 개정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4호) 별표 개정 주요내용 ○ (교육부)국립학교 각종 증명 수수료 규칙 개정 시행(’18.3.1)에 따라 수수료 무료화 ○ 기타 지침 ‘별표’ 운영상 미비점 보완 시행 붙임 : 1. 관련 공문(행안부) 1부 2.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전문 1부 3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별표 개정계획(20180302)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울시립대학교총장,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代이혜진 시민봉사담당관 03/0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7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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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별표 개정·시행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790 생산일자 2018-03-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유미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29588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