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 조사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 조사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412(2019.9.24.)와 관련입니다. 2. 국회자료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을 긴급 조사 요청하니, 붙임서식에 의거 각 자치구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을 2019.9.25.(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내용 - 자치구별,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 시작일시, 폐지일시 및 폐지사유 나. 작성요령 : 서식 작성기준 준수, 서식변경(셀변경 등) 절대금지 붙임 : 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2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0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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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민원상황실 운영현황 조사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026 생산일자 2019-09-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382182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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