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선정 심사위원 귀하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선정 심사 협조요청 1. 평소 시정업무에 협조하여 주신데 감사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19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위하여 귀하를 시민봉사담당관-22272(2019.9.16.)호에 의거 우리시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아래와 같이 1차 서면심사 및 2차 대면심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심사일정에 맞추어 우수사례 선정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 1차 서면심사 1) 심사기간:‘19. 9. 18. ~ 10. 2. 2) 심사방법: 전체 사례 중 상위 20개 사례를 선정하여 서면심사표 작성, 서명 후 제출 - 붙임 심사계획의 심사방법을 참고하시어 평가 및 심사표 작성 3) 제출방법: 이메일(minuki90@seoul.go.kr)로‘19. 10. 2.까지 제출 나. 2차 대면심사 1) 일시 및 장소:‘19. 10. 25. 14시 / 신청사 8층 공용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심사대상: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총18개 사례 3) 심사방법: 사례발표(5분) 및 질의응답(3분) 붙임 1.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계획 1부 2. 서면심사표 1부 3. 심사자료 1부(별도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1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41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부분공개(5)
18683342
2021092906264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2416
D00000381527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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