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남산공원 케이블카 탑승장소 계단 및 직원응대 불친절 민원)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중부공원녹지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남산공원 케이블카 탑승장소 계단 및 직원응대 불친절 민원) , 안녕하십니까? 남산공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으셨던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남산 케이블카는 민간기업에서 소유, 운영하는 시설로, 의 의견(직원 친절교육 철저, 유모차나 휠체어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단시설 개선)이 적극적으로 검토 반영될 수 있도록 운영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좋은 의견을 주신 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남산공원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중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운영과(02-3783-5920)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무관 김소연 공원운영팀장 이무림 공원운영과장 09/16 이인수 협조자 시행 공원운영과-14762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예장동)남산1별관 / http://parks.seoul.go.kr 전화 /전송 02-3783-5929 / chau42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남산공원 케이블카 탑승장소 계단 및 직원응대 불친절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운영과
문서번호 공원운영과-14762 생산일자 2019-09-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소연 관리번호 D00000381436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