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참여해주신 께 감사드립니다. 께서 소음피해 관련 SH공사의 무대응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심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해당 지역 소음피해와 관련, 우리 부서는 (보건환경연구원 협조) 철도소음 측정을 실시(8.1.)하였고, 그 결과를 토대로 서울교통공사, SH공사에 소음대책 마련을 요청하였으며 양 기관에서 소관사항이 아님을 통보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부서는 소관기관별 소음대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내와 협의를 통해 소음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효형 생활환경팀장 이재성 생활환경과장 09/10 김동완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13966 ( ) 접수 ( ) 우 04520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 전화 2133-3723 /전송 2133-1027 / rlag1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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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생활환경과
문서번호 생활환경과-13966 생산일자 2019-09-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효형 (2133-3723) 관리번호 D00000381187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