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접수 메신저 알리미 표시 안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접수 메신저 알리미 표시 안내 1.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서울시 메신저시스템 연계 완료 보고(전산정보과-9982, 2019.9.2.)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담당자지정 시 해당 직원의 서울시 메일과 메신저의 알리미로 통보가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으니, 업무처리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 메일 발송 - 담당자지정 단계에서 메일 입력 팝업창을 이용하여 민원의 세부내용 메일 발송(선택) 고객지원시스템 담당자지정 화면 상단 담당자 검색 담당자 선택 후 메일 체크 내용 확인 및 수정 후 확인 버튼 클릭 ○ 서울시 메신저 알리미 표시 - 모든 민원에 대해 담당자지정 시 담당자의 메신저 알림 표시(자동) - 서울시 메신저의 알리미 설정: 서울시 메신저의 환경설정 → 알림/소리탭 → 알림선택 → 상수도고객지원시스템 알림을 수신합니다에 체크 붙임 메일 발송 및 메신저 알림 발송_사용자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본부1-23(각과),상수사업소1-8,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주무관 박영미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전결 09/03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주무관 임문자 시행 전산정보과-1010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2 /전송 02-3146-1589 / y-00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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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접수 메신저 알리미 표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0101 생산일자 2019-09-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영미 (02-3146-1572) 관리번호 D000003806405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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