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과 서울시 메신저시스템 연계 완료 보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9982 결재일자 2019.9.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영미 송종선 전결 09/02 조두업 협조 주무관 임문자 주무관 김선규 ‘상수도사업본부 발족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 믿음직한 아리수‘ -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 서울시 메신저시스템 연계 완료 보고 2019. 9.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 서울시 메신저시스템 연계 완료 보고 우리 본부에서 운영중인 고객지원시스템과 서울시 메신저시스템의 알리미 및 메일과의 연계작업을 완료하고 이를 보고합니다. ?? 개요 ? 기간: 2019. 8. 26.~8. 30. ? 내용: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담당자 지정 시 해당 직원의 서울시 메일과 메신저의 알리미로 통보 ?? 세부내용 ? 고객지원시스템의 담당자지정 단계에서 메일 입력 팝업창을 이용하여 민원의 세부내용 메일 발송(선택) 고객지원시스템 담당자지정 화면 상단 담당자 검색 담당자 선택 후 메일 체크 내용 확인 및 수정 후 확인 버튼 클릭 서울시 메신저를 통해 메일 수신 알림 메일 확인 ? 고객지원시스템의 모든 민원에 대해 담당자지정 확인버튼 클릭 시 담당자의 메신저 알림 표시(자동) 고객지원시스템 담당자지정 메뉴에서 확인버튼 클릭 서울시 메신저의 오른쪽 하단에 알림창 표출 ? 연계방법 - 알림이 및 메일릴레이 연계 API설치(서울시 정보시스템담당관 제공) - 정보보호시스템 룰 등록(서울시 데이터센터 인터넷통신과) -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연계부분에 대한 개발 ?? 행정사항 ? 서울시 메신저의 알리미 설정: 고객지원시스템 사용부서 - 서울시 메신저의 환경설정 → 알림/소리탭 → 알림선택 → 상수도고객지원시스템 알림을 수신합니다에 체크 ※ 메일 발송 및 메신저 알리미 발송 매뉴얼(붙임1) 참고 붙임 메일 발송 및 메신저 알리미 발송 매뉴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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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과 서울시 메신저시스템 연계 완료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9982 생산일자 2019-09-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영미 (02-3146-1572) 관리번호 D000003805291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