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9640(2019.8.26.)호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나. 재난대응과-18533(2019.8.9.)호『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소집 일정 알림』 다. 재난대응과-5020(2019.3.4.)호『20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2019년 7월 심정지환자 기록지 작성 충실도 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평가기간: 2019.8.12. ~ 8.16. 나. 평가장소: 본부 4층 재난대응과 다. 평가대상 1) 6월 중 발생한 심정지환자 구급활동일지 및 세부상황표(이의신청에 한정) 2) 7월 중 발생한 심정지환자 구급활동일지 및 세부상황표 라. 평 가 단: 구급품질자문단 8명 마. 평가결과(목표: 95%) 1) 6월 중 심정지환자 기록 작성 충실도 : 2) 7월 중 심정지환자 기록 작성 충실도 : 바. 이의신청: 7월 중 부적합 5건 구분(월) 계 현장대응단 우이 미아 삼각산 3. 행정사항 가. 본부에서 부적합에 해당하는 건에 대한 이의 신청을 공문 제출할 것을 요구한 바, 나.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7월 부적합 건에 대한 사유를 2019.8.28.(수)까지 공문제출 다. 해당 부서장은 구급활동 기록작성과 관련하여 법적 규정 및 표준지침 준수하여 작성토록 교육 붙임 1. (00안전센터) 2019년 7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관련 사유(서식) 1부. 2. (본부) 2019년 6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최종) 1부. 3. (본부) 2019년 7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란 구급팀장 박금주 재난관리과장 08/27 이호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715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번동)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krani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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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0안전센터) 2019년 7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관련 사유(서식).xlsx

    비공개 문서

  • (본부)2019년도 (6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결과(최종).xlsx

    비공개 문서

  • (본부)2019년도 (7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결과.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715 생산일자 2019-08-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란 (02-6946-0172) 관리번호 D000003800828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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