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마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이첩) 1. 市재난대응과-19638(2019.8.26.)「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9년 7월 구급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7.1.~7.31.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24개 소방서 및 특수구조단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세부지표15) 총 15개 세부지표: 소방서 세부지표12 + 구급상황관리센터3 라. 결 과: 붙임(1,2)참고 3. 행정사항 가. (방재센터) 119상황실 구급서비스 지표 결과를 매월 본부 구급팀으로 제출 나. (소 방 서) 품질관리결과 각 지표별 목표 미달성 소방서는 자체 분석 및 강구방안을 마련하여 구급품질 향상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구급품질관리 결과 2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염리119안전센터장,서교119안전센터장,성산119안전센터장,공덕119안전센터장,상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미아 구급팀장 설춘일 재난관리과장 08/27 김종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31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신수동) / 전화 02-715-0119 /전송 02-3275-2119 / ami0320@seoul.go.kr / 부분공개(5)
18538787
20210929071719
본청
재난관리과-5931
D0000038007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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