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강서안내센터-1181 결재일자 2019.8.14.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강서안내센터장 오은경 08/14 김기운 협 조 휴게실 지원 물품 구매 계획 2019. 8. 휴게실 지원 물품 구매 계획 ext-comp-1002 ext-gen10 ext-gen11 center bodyContentTOP viewwrapCenter2 bodyContent contentBody sideCenter 우리 안내센터 직원들의 업무 피로와 스트레스를 안락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해소하고 재충전하여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휴게실 지원 물품을 구매하고자 함 ?? 관련근거 ? 직원 심신건강증진을 위한 물품지원 계획 : 인력개발과?14438(2019.6. 27) ?? 구매계획 ? 남·여직원 휴게실 : TV 외 11종 - 세부구매물품 : TV 2, 에어컨 2, 공기청정기 2, 개인락카 4, 냉장고 2, TV테이블 2, 책상 1, 의자 1, 테이블 2, 발맛사지기2, 온풍기 2, 선풍기 2 TV 에어컨 공기청정기 개인락카 냉장고 TV테이블 책상 의자 테이블 발맛사지기 온풍기 선풍기 ?? 계약방법 : 시장조사 후 가격이 저렴한 전문업체와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 소요예산 : 금7,822,100원(금칠백팔십이만이천일백원) ? 산출내역 연번 품 목 수량 단 가 금 액 1 에어컨(벽걸이형,일반설치포함) 2 930,000 1,860,000 2 공기청정기 2 405,000 810,000 3 냉장고 2 540,000 1,080,000 4 TV(스탠드형) 2 450,000 900,000 5 캐비닛 4 170,000 680,000 6 TV테이블 2 275,000 550,000 7 책상 1 245,000 245,000 8 의자 1 168,000 168,000 9 테이블 2 75,000 150,000 10 발맛사지기 2 170,000 340,000 11 벽걸이형 전기 온풍기 2 110,000 220,000 12 선풍기 2 54,000 108,000 소 계 7,111,000 부 가 세 711,100 합 계 7,822,100 ?? 예산과목 ? 인적자원 역량 강화, 공무원 복지증진, 직원근무환경 개선사업추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끝.
18463361
20210929074959
본청
강서안내센터-1181
D00000379320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