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발간 알림(이첩)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마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발간 알림(이첩) 1. 市재난대응과-18341(2019. 8. 8.)「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 발 간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구급활동에 대한「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를 붙임과 같이 알려 드리니, 구급서비스 품질향상 업무에 활용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 1부. 2. 부록 2019년 중앙품질관리지원단 보고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염리119안전센터장,서교119안전센터장,성산119안전센터장,공덕119안전센터장,상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미아 구급팀장 설춘일 재난관리과장 08/09 김종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14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신수동) / 전화 02-715-0119 /전송 02-3275-2119 / ami0320@seoul.go.kr / 부분공개(5)
18432585
20210929080149
본청
재난관리과-5614
D0000037893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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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발간 알림(이첩)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마포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614 생산일자 2019-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미아 (02-715-0119) 관리번호 D0000037893660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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