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발간 알림(이첩) 1. 119구급과-5126(2019.08.05.)호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 발간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구급활동에 대한「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분석보고서」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구급서비스 품질향상 업무에 활용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 1부. 2. 부록 2019년 중앙품질관리지원단 보고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김나래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8/07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834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재난대응과 구급관리팀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35 /전송 02-3706-1419 / 2012111224@seoul.go.kr / 부분공개(5)
18412777
20210929080703
본청
재난대응과-18341
D0000037878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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