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7171 결재일자 2019.8.9.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관리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김선희 안영미 08/09 김동경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오리엔테이션 (OT) 개최결과 보고 2019. 8.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오리엔테이션 (OT) 개최결과 보고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로 선정된 21개 기업에 대하여 오리엔테이션(OT)을 개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드림. 1 개최개요 ○ 개최일시 : ’19.8. 6.(화) 14:00~16:30 ○ 개최장소 : 서울시청 신청사 3층 대회의실 ○ 참석대상 : 아이서울유 프렌즈 활동인원 및 관계자 약 40명 ○ 행사내용 - 아이서울유와 공동블랜딩을 위한 서울브랜드 이해 강연 - 2019년 파트너스 공동브랜딩 진행 방향 강연 - 파트너스간 네트워킹 구축 (2019년 선정 파트너스 소개) 2 개최결과 ○ 진행순서 구 분 시 간 비 고 ○ 참석등록 및 장내정리 13:00~14:00(30') ○ 개회 14:00~14:03(03') ○ 인사말씀 14:03~14:08(05') 시민소통기획관 ○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사업개요 안내 14:08~14:20(12') ○ 강연(‘서울브랜드 이해’) 14:20~14:50(30') ○ 강연(‘공동브랜딩 방향 안내’) 14:50~15:40(50') ○ 영상(2018협업기업 소개) 및 휴식 15:40~15:50(10') ○ 2019 파트너스 소개 15:50~16:15(25') ○ 기념사진 촬영 및 폐회 16:15~ ○ 현장사진 <강연 1> <강연 2> <단체사진 촬영> ○ 현장질문 ① → ② → → ○ 브랜드 자문 및 코칭 사전 조사 결과 ? 공동 브랜딩에서 필요한 자문 및 코칭 분야 (중복응답)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 유통 디자인 브랜딩 6 17 14 7 11 ? 섭외 희망 전문가 - - - - ※ 공통 의견 - 각 기업이 가지고 있는 정체성을 잃지 않고 공동 브랜딩을 진행하는 방법 제시 필요 - 선정된 기업들은 완성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콜라보가 진행되어야 할지 방향 제시 필요 - 온·오프라인 플랫폼 단계별 진출 전략 - SNS 마케팅(구독자 확보, 브랜딩) - 파트너스간의 커뮤니티 개설 요청 및 협업 방향 제시 필요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관리, 시민주도형 서울브랜드 확산, 사무관리비 3 향후일정 ○ 브랜드 자문 및 코칭 (1회) : ’19. 8.13(화)14:00/글로벌센터 9층 ○ 브랜드 자문 및 코칭 (2회) : ’19. 8.26(월)14:00/글로벌센터 9층 ○ 브랜드 자문 및 코칭 (3회) : ’19. 9월 중순. 끝.
18429938
20210929080149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7171
D00000378990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