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응답소 20190719809...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응답소 20190719809...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도시철도과입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민원(접수번호 20190722804517)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의 단말기는 2017년 12월 ㈜티머니와의 계약 만료로 인해 ㈜서울신교통카드의 단말기로 변경되었으며, ㈜티머니의 운임환불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 ㈜티머니는 교통카드 정산 업체로 고객센터에서 카드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하지만, 서울교통공사는 내부 개인정보보호 지침에 의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이 역무실에 직접 방문하는 경우 혹은 담당자만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즉, 유선연결을 통한 고객센터에서는 승차자의 카드사용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는 승차자의 카드사용내역에 대한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두 장의 카드를 게이트에서 태그한 경우, 당일에 본인이 두 장의 카드를 사용한 것이 확인되면 해당운임(1,250원)을 반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역무실에 카드사용자 본인이 방문한 경우에만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직접 역무실에 방문하셔야 하는 점, 너른 양해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역직원의 불친절한 안내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우리부서에서는 서울교통공사 전 역직원을 대상으로 해당 규정을 재교육하도록 하여 동일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유현정 도시철도총괄팀장 윤석환 도시철도과장 08/05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847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4층 도시철도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4336 /전송 02-2133-1069 / benecia1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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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응답소 20190719809...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8473 생산일자 2019-08-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현정 (02-2133-4336) 관리번호 D00000378464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