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1. 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 내용은 이용관련 ARS의 답답함과 불편함에 대한 개선을 요청하는 내용으로, 2. 직접 통화해 본 결과 전화 ARS는 회사 사정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지되어 있었으며, 안내원과의 직접 연결이 없는 실정으로, 터미널에 문의결과 조만간 재개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3. 아울러, 은 서울시에서 소유, 운영하는 시설이 아니어서 우리시에서 직접적인 조치를 할 수 없으나 사업자인 에 이용고객의 편리성을 위해 서비스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유선 안내하고, 문서로 민원을 처리토록 통보하였음을 알려들니 이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영부 차고지관리팀장 김형준 주차계획과장 07/30 박병성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967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6층 / 전화 02-2133-2374 /전송 02-2133-1051 / / 부분공개(6)
18359868
20210929082340
본청
주차계획과-9677
D00000378112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