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민원인 전화 유선 응대 불만 민원 사과

서울식물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민원인 전화 유선 응대 불만 민원 사과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2019.7.26.(금) 15:57 경에 서울식물원으로 통화문의를 주시는 과정에서 식물원 소속 직원의 유선 전화 응대하는 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드린 부분이 발생하였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부서장이 직접 친절과 성실을 강조하는 개별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유선 응대는 물론, 대면 응대 과정에서도 대민 친절도가 향상되도록 전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울식물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귀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과 건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김동현 기획행정과장 07/30 문선엽 협조자 시행 기획행정과-498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처리) 민원인 전화 유선 응대 불만 민원 사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식물원 기획행정과
문서번호 기획행정과-498 생산일자 2019-07-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현 관리번호 D00000378111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