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복지콜 관련(김** 님 2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배차 대기시간이 길어 불편을 드려 재차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님은 주로 방학동에서 남양주 별내로 이동을 하는 접수를 하고 계십니다. 기존에 답변드린 바와 같이 수요와 공급이 맞지 않아서 배차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장시간 대기를 이유로 장거리에 있는 빈차를 배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대한 노력하여 2회차 또는 3회차에는 수동으로 지정배차를 하여 이동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퇴근 시간대에 차량을 많이 편성하는 것과 관련하여, 일반적인 출퇴근 시간대인 9시출근, 18시 퇴근 이외에, 근무형태와 직종의 다양화로 다양한 시간대로 출퇴근 하는 분들도 많으며, 특히 시각장애인 분들은 각자의 개인 여건에 따라 출퇴근 시간대는 다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현재 근무 형태와 관련하여, 6시 근무조는 17시까지 근무하면서 출근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0시 근무조는 21시까지 근무하면서 퇴근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즉, 연속 10시간 근무를 하기 때문에 한 조는 출근을 중심으로, 한 조는 퇴근을 중심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에 많이 편성해야 한다고 가정한다면.. 운전원이 6시부터 11시까지 근무하고, 다시 16시부터 21시까지 근무를 해야하는 상황이 되어 근무를 하루에 2회로 나누어야 하는 상황이 되는데 이러한 편성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센터에서는 차량을 원활히 연결시켜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24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382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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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복지콜 관련(김** 님 2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3826 생산일자 2019-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기 (02-2133-7452) 관리번호 D00000377646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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