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민원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청량리역 인근 밥퍼시설을 정비해 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청량리역 주변 정비사업 추진으로 환경이 급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우리 시에서는 밥퍼 운영주체인 다일복지재단과 해당 시설의 기능조정을 위해 다각적으로 협의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운영주체도 우리 시와 인식을 같이하여 계획(안)을 수립하고 있음을 말씀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해당 시설이 지역 내에서 필요한 자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과 의견주신 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어르신복지과 이병준 주무관(☏02-2133-740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병준 어르신정책팀장 민선희 어르신복지과장 07/23 代민선희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137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2133-7408 /전송 2133-0720 / lbj2921@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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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어르신복지과
문서번호 어르신복지과-13702 생산일자 2019-07-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병준 (2133-7408) 관리번호 D00000377590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