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성여객 1154번 신호대기 중 승차거부 관련 민원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신호대기 중 승차거부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 시 버스정책과입니다. 우리 시 시내버스 이용 중 정류소 탑승관련 불편을 느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내용은 무정차 및 차량 신호대기 중 승차거부관련 민원으로 이해하였습니다. 께서 국민 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해당 운수회사인 달하여 CCTV영상 확인한 결과 정류소 서행 진입하고 승. 하차 승객이 없어서 무정차 운행하여 차선 변경하고 운행 중 차량 신호 대기에 시민님 맞은편에서 건너와 승차 의사 밝히고 탑승요구한 민원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나. 우리 시 시내버스는 정류소 진입 시 승차 승객이 있든 없든 서행으로 운행 진입 하지만 정류소 안전선을 이미 벗어난 상태에서는 횡단보도 신호 대기 중 일지라도 승객 안전을 위하여 승.하차 할 수 없도록 되어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다. 시민님 횡단보도 건너오고 탑승의사 밝히신 곳은 차량 이미 정류소에서 차선 변경을 하고 안전선을 벗어난 곳이라 승차 시킬 수 없는 곳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민원에 대한 만족스런 답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하오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 강은정(02 2133 229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내버스 이용 시 정류소 신호대기 중 승차관련 불편을 느끼신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강은정 운행관리팀장 엄기숙 버스정책과장 07/15 代이형규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1526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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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여객 1154번 신호대기 중 승차거부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21526 생산일자 2019-07-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은정 관리번호 D00000376844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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