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나비콜 배차 개선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나비콜 배차 개선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장애인 바우처 택시 운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서울시 장애인 바우처 택시 운영과 관련 좋은 의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요청해 주신 사항에 대해 나비콜에 확인 결과 나비콜 담당자가 시민님과 7월 8일 13시 7분경 통화하여 자세한 내용을 설명 드렸으며, 해당 민원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해당 민원 사항은 택시 이용자가 콜요청 시 출발지는 서울 동자동 서울역광장 시계탑이었고, 나비콜에서는 T-map지도를 이용하여 정상적으로 콜 배차하였으며, 틀린 위치에 배차되는 경우에는 T-map사에 신고하여 위치 확인 후 이상 있을 시 수정될 수 있도록 요청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건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2092-0055, 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11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29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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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나비콜 배차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2943 생산일자 2019-07-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75605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