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나비콜 배차 개선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장애인 바우처 택시 운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서울시 장애인 바우처 택시 운영과 관련 좋은 의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요청해 주신 사항에 대해 나비콜에 확인 결과 나비콜 담당자가 시민님과 7월 8일 13시 7분경 통화하여 자세한 내용을 설명 드렸으며, 해당 민원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해당 민원 사항은 택시 이용자가 콜요청 시 출발지는 서울 동자동 서울역광장 시계탑이었고, 나비콜에서는 T-map지도를 이용하여 정상적으로 콜 배차하였으며, 틀린 위치에 배차되는 경우에는 T-map사에 신고하여 위치 확인 후 이상 있을 시 수정될 수 있도록 요청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건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2092-0055, 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11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29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18229001
20210929091354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12943
D00000375605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