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공고(전자수의시담)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8932(2019.07.09.)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계획』 나. 자원관리과-8979(2019.07.10.)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발주계획 보고』 2. 위 호와 관련하여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에 대한 공고(전자수의시담)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공 고 명 :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다. 계약방법 : 1인견적 전자수의시담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나목 “추정가격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라. 공고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등록 게시 마. 조달청 등록 및 공고일시 : 2019.07.10.(수). 13:00~15:00 붙임 1. 입찰공고(안) 1부. 2. 사업설명서 1부. 3. 입찰유의서 1부. 4. 시방서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07/10 조규관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8983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32 /전송 02-726-2139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5)
18214529
20210929091930
본청
자원관리과-8983
D00000375584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