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대금지급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8932(2019.07.09)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계획』 나. 자원관리과-8979(2019.07.10)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발주계획 보고』 다.자원관리과-8983(2019.07.10)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공고(전자수의시담) 계획 보고』 라. 자원관리과-9092(2019.07.12)호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계약 체결 보고』 마. 자원관리과-9694(2019.07.25.)호『준공검사(감독)조서』 바. 주식회사 다누리건설(2019.08.06)호 『준공금청구서』 2. 위 호와 관련하여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건의 준공검사 완료에 따른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종합상황실 흡음벽 패브릭 교체 공사 나. 계약금액 : 금16,919,500원(금일천육백구십일만구천오백원) 다. 계 약 일 : 2019. 07. 12.(금) 라. 준 공 일 : 2019. 07. 24.(수) 마. 준공기한 : 2019. 07. 24.(수) 바. 준공검사일 : 2019. 07. 24.(수) ~ 07. 25.(목) 사. 청구금액 : 금16,919,500원(금일천육백구십일만구천오백원) 아. 지급예정 : 2019. 08. 08.(목) 카. 예산과목 : 119종합상황실 유무선통신시스템 운영/공공운영비(201-01) 붙임 1. 대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하자보수보증서 1부. 4. 납세증명서 1부. 5. 보험료 납부증명서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08/07 조규관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0216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32 /전송 02-726-2139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6)
18413909
20210929080703
본청
자원관리과-10216
D00000378804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