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양화대교 남단 엘리베이터 고장]...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양화대교 남단 엘리베이터 고장]...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2019070280332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내용은 ' 양화대교 승강기 보수 요청' 건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먼저, 승강기 고장으로 불편을 겪으신 권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 양화대교 승강기는 노출경사형 승강기로 외부 온도, 습도, 먼지 및 자전거 충돌(승강기 도어) 등으로 타 승강기에 비해 고장이 매우 잦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제어반 내 온도 상승으로 승강기 운행이 정지되는 경우가 잦고 최근에는 그로 인한 갇힘 사고가 여러 건 발생하여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재 승강기 운행을 중단해 놓은 상태입니다. ○ 우리 본부에서는 시민분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 다방면으로 재운행을 위한 사항을 검토중이며(설치업에 기술자문 요청 등)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승강기를 재운행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귀하의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하여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신동민(02-3780-066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신동민 지방공업사무관 07/08 代이균형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162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양화대교 남단 엘리베이터 고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1621 생산일자 2019-07-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동민 관리번호 D00000375322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