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생활불편신고]도로,시설물 파손[1483] [1946723]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시정에 관심을 갖고 교통정책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주신 점 감사드리며, 지적하신 여의도환승센터 정류소 지붕 누수 발생으로 불편을 말씀하셨습니다. 말씀하신 정류소 지붕 누수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유지관리업체에 현장점검 및 시설보수 등 조치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시 대중교통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의견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전문관 오상준 BRT팀장 전태호 교통운영과장 07/01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1131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476 /전송 02)2133-1053 / ohmyjun@seoul.go.kr / 부분공개(6)
18149757
20210929094112
본청
교통운영과-11319
D0000037384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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