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박00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 양화대교 승강기는 최근 고장으로 운행이 중지되었으며, 수리 후 안전을 위해 이용객 탑승을 금지하고 며칠간 시범운행을 해왔습니다. 나. 6월26일부터는 승강기 운행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김효준(02-3780-0659)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효준 기전설비과장 06/26 정임근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151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1511 생산일자 2019-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효준 관리번호 D00000372451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