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이OO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2일 오전 양화대교 승강기 고장으로 운행이 중지되어, 추운 날씨에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승강기는 22일 12시경 수리 완료 되었으며, 양화대교 승강기는 저희가 항상 주의깊게 체크하며 관리하고 있는 승강기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라며 이OO님의 개인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효준 기전설비과장 12/27 정임근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304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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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양화대교 승강기 수리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3047 생산일자 2018-1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효준 관리번호 D00000352663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