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서울시복지재단 직원 불친절 응대 조치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서울시복지재단 직원 불친절 응대 조치 관련) 안녕하세요. 서울시 복지정책과입니다. 서울시 복지재단 소속 직원의 대민 업무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친절 등에 대한 조사 및 감사는 규정에 따라 복지재단 감사실에서 처리하게 됩니다. 현재 님께서 제기하신 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 소속 직원 관련 민원은 확인 결과 복지재단 감사실에서 조사중에 있는 사안입니다. 추가적으로 문의하실 사항은 서울시복지재단 감사실(☎02-6353-0340)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허선미 복지정책팀장 박원근 복지정책과장 06/24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5460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316 /전송 / sunmi@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답변(서울시복지재단 직원 불친절 응대 조치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5460 생산일자 2019-06-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허선미 (02-2133-7316) 관리번호 D000003722250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