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시행 안내 1. 사회보장정보원 시설평가부-409(2019.2.13.)호 및 복지정책과-4414(2019.2.18.)호와 관련입니다. 2.「사회서비스 이용 및 이용권 관리에 관한 법률 제30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9조」에 의거하여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사업을 추진하고 있숩니다. 3. 이에, 자치구에서는 2019년도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평가 사업 관련 해당 제공기관에 평가계획 및 평가지표를 안내하여 평가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대상 : 가사간병 방문지원사업(48개) ※ 대상기관 현황(자체 또는 현장+자체) :『붙임 3』참조 나. 평가기간 : 2019. 7. 1. ~ 9. 30. ※ 지표적용기간 : 2017. 7. 1. ~ 2019. 6. 30.(2개년) 다. 평가지표 : 기관운영, 제공인력 관리, 서비스 제공 및 평가, 서비스 성과(만족도 포함), 현장평가단 등 5개 영역 29개 지표 라. 결과활용 : 기관별 종합평가 결과 및 세부 분석자료 통보, 우수기관 인센티브(포상금, 현판제공 등) 지급, 평가결과 공개, 평가 사후관리(미흡기관 컨설팅, 교육 등) 붙임 : 1. 2019년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시행계획 안내(공문) 1부 2. 2019년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시행계획서 1부 3. 2019년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대상사업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가사(서1~서25),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주무관 정은희 복지협력팀장 한동석 복지정책과장 06/24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545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4층 / 전화 02-2133-7346 /전송 02-2133-0718 / / 부분공개(5)
18090359
20210929100322
본청
복지정책과-15457
D0000037222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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