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년통장 신청과정 및 제출서식에 대한 시정요구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년통장 신청과정 및 제출서식에 대한 시정요구 답변 님, 귀하께서 청년통장 신청을 위해 동주민센터 방문 상담 시 오픈된 공간에서 사적인 부분까지 말씀하셔야 되는 상황과, 개인을 배려하지 못한 사무적인 응대에 마음이 다치셨음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귀하께서 겪으신 문제들이 향후 모집시에는 재발생되지 않도록, 별도 공간 상담 및 개인의 민감한 사항은 배려있게 응대하며, 절차 및 필요서류의 목적 등에 대해 신청자들에게 충분히 설명이 될 수 있도록 직원교육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제출서식과 관련, 신청서를 작성하는 분들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했음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향후 사업 추진시에서는 신청인의 입장에서 세세히 살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정에 대해 진심어린 의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표미영 지역돌봄기획팀장 서경란 지역돌봄복지과장 06/21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1027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377 /전송 02)2133-0719 / mypy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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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통장 신청과정 및 제출서식에 대한 시정요구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10277 생산일자 2019-06-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표미영 (02)2133-7377) 관리번호 D00000371159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