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민원 회신(서울시청 매점 및 120다산콜센터 관련) ○ 서울시청 서소문 매점 이용 관련 답변사항 배OO 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매점을 이용하시는 과정에 판매직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통하여 이러한 일이 없도록 하겠으며, 앞으로 이러한 불친절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차원에서도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청 매점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20 다산콜센터 이용 관련 답변사항 배OO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하시는 과정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는 응답소 접수번호 20190617900306 통하여 120 다산콜센터 상담 중 발생한 불편사항을 말씀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서울시청의 열린민원실은 민원서류 발급, 자격증 교부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고 민원업무에 따라 담당부서가 상이하다보니 상담사가 시민님께서 민원실 전화번호를 문의하셨을 때 해당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를 확인을 하려 하다가 시민님께 불편을 드렸던 것 같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겸허히 받아들이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후에는 불친절한 모습이 보여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고성봉 인재노무팀장 권소현 인력개발과장 06/20 김기봉 협조자 시행 인력개발과-138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7층 인력개발과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782 /전송 2133-0775 / / 부분공개(6)
18073642
20210929100949
본청
인력개발과-13872
D0000037103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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