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응답소 민원서비스 향상 교육 참석대상자 명단 제출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14958(2019.6.19.)호와 관련하여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부서의 민원 처리 담당직원 교육을 실시하오니 2. 각 부서에서는 응답소 부서관리자 및 임용2년차 미만 직원은 적극 참석바라며, 본부 행정운영과 기관관리자 전자메일(seng@seoul.go.kr)로 참석자 명단을 ’19. 6. 25.(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답소 민원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가. 일시/장소 : 2019. 7. 10.(수) 14:00~16:00/신청사 8층 다목적홀 나. 참석대상 : 부서별 응답소 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및 민원 처리담당자 ※ 각부서 임용2년차 미만 직원 전원 다. 주요내용 : 응답소 시스템 개선 사항, 개인정보보호 및 민원처리 요령 등 ※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2시간 인정(공무원증 지참 요망) 라. 진행순서 소요시간(분) 주 요 내 용 비 고 13:30 ~ 14:00 ’30 교육등록 및 교재배부 응답소팀 14:00 ~ 14:05 ’5 인사 말씀 시민봉사담당관 14:05 ~ 15:25 ’80 응답소 시스템 개선 사항 등 유지보수업체 총괄관리자 15:25 ~ 15:55 ’30 개인정보 및 민원처리 유의사항 응답소팀장 15:55 ~ 16:00 ’5 질의답변 및 교육종료 응답소팀장 붙 임 : 참석자명단 제출 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권계정 행정운영과장 06/19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7542 ( ) 접수 ( ) 우 037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18061778
20210929101521
본청
행정운영과-7542
D0000037096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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