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서비스 품질 향상’직원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재요청)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서비스 품질 향상’직원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재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5715(2017.3.9.)호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관 별 민원 처리 담당직원 컨설팅(교육)을 실시코자 위호로 참석자 명단 제출 요청한바 있으나 미 제출기관(부서)로 인해 해당 업무추진에 차질을 빚고 있어 재요청 하오니 3. 각 기관(부서)에서는 컨설팅 참석자 명단을 ’17. 3. 21.(화)까지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 제출 부서는 해당사항이 없으며 추가 참석자 제출도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컨설팅 개요 가. 일시/장소 : 2017. 4. 4.(화) 13:30~16:00/신청사 8층 다목적 홀 나. 참석대상 : 부서별 응답소 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및 민원 담당자 다. 주요내용 :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및 민원처리 향상기법 설명 등 ※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2시간 인정(공무원증 지참 요망) 라. 제출방법 :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 마. 진행순서 소요시간(분) 주 요 내 용 비 고 13:30~14:00 30‘ ·교육등록 및 교재 배부 참석자 14:00~14:05 5‘ ·인사말 시민봉사담당관 14:05~14:20 15‘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설명 민원기획팀장 14:20~15:40 8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미흡분야 분석 및 피드백 국민권익위 김종혁사무관 15:40~16:00 20‘ ·질의 및 응답 참석자 붙 임 1. 2017 응답소 민원서비스 품질향상 추진계획 1부 2. 참석자명단 제출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구1-25,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관과01-151(4-1)사업소용,서관과01-151(4-2)사업소용,서관과01-151(4-3)사업소용,서관과01-151(4-4)사업소용,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3/1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42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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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서비스 품질 향상’직원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재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422 생산일자 2017-03-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294202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