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19구급대의 황금시간 확보를 위한 의료진 환자인계소요시간 및 만족도 파악 결과 보고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구급대의 황금시간 확보를 위한 의료진 환자인계소요시간 및 만족도 파악 결과 보고 (알림) 1. 재난대응과-2766(2019.5.2.)호『119구급대의 황금시간 확보를 위한 의료진 환자인계소요시간 파악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119구급대의 황금시간 확보를 위한 의료진 환자인계소요시간 및 만족도 파악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9.5.1. ~ 5.31. 나. 대 상 :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구급대 다. 결 과 : 평균 인계소요 시간은 247초이며 인계 만족도는 매우만족·만족이 95.2%로 양호함 ※ 세부 내용은 붙임 문서 참조 붙임 환자인계소요시간 및 만족도 파악 결과 1부. 끝. 은평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준 구급팀장 윤용주 재난관리과장 박선호 소방서장 06/17 정재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687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구급팀 / 전화 02-388-2119 /전송 02-359-7019 / ultrasigm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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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구급대의 황금시간 확보를 위한 의료진 환자인계소요시간 및 만족도 파악 결과 보고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687 생산일자 2019-06-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준 (02-388-2119) 관리번호 D0000037072450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