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여의도 1주차장 불친절 등 이용불편]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여의도 1주차장 불친절 등 이용불편] 여의도한강공원 63빌딩 앞 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말씀을 주신데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최근 우리 본부에서 사용수익허가를 받은 제일테크 운영 주차면(462면)과 ㈜이랜드크루즈가 점용허가를 받은 주차면(200면)에 대하여 각각의 업체에서 소관 주차장을 관리하게 되면서 이랜드 전용구역 출차 차량에 대하여 제일테크에서 이랜드 출차확인 주차권을 배부하고 있는 것과 관련하여 주차권 배부 직원이 자리를 비워 불편을 겪으신 사항과 관련하여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주차장 운영업체에 확인한 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차장 관리소장에 따르면 5월11일부터 이랜드측에서 이랜드 주차구역 입구에 이랜드 직원을 배치하여 유람선 이용 고객인 경우 소관 구역으로 주차하도록 안내하고, 해당 차량이 유람선 이용 후 나올 때 출차지점에 제일테크에서 직원을 배치하여 이랜드 구역 출차 차량에 확인도장을 찍어주고 있습니다 이는 이랜드크루즈측에서도 인지하고 있어 이랜드 고객에게 제일테크의 출차 확인 도장을 받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제일테크에서는 잠시라도 자리를 비우지 않기 위해 무전기를 휴대하고 교대 근무자가 오기 전까지 자리를 비우지 않는다고 하였으며 6월9일에도 13시30부터 주차권을 배부하였고 자리를 비운 사실이 없으며 우천 예보로 19시 이후로는 무료도장만 확인하고 차량을 출차시켰다고 하였습니다. 위 사실에 대한 확인은 주차장 관리소장의 진술에 의한 것으로 이와 관련하여 추가답변요구 등을 통해 ○○○의차량번호를 남겨주시면 운영업체에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여 부당하게 요금을 징수하였는지 등에 대해 사용수익허가조건 위반 여부를 검토하고 위반사항이 확인시 위약금 부과 등 행정조치를 하겠습니다. 아울러 부당하게 요금을 징수하였다면 환불조치와 함께 이용 시민에 대한 불친절 응대와 관련하여 운영업체에 모든 근무자 직무교육 및 대응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행정지도 하겠습니다. 주차장 운영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한강사업본부 공원시설과(조미연 02-3780-084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조미연 공원시설과장 06/14 김호규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1824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 전화 02-3780-0841 /전송 02-3780-084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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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여의도 1주차장 불친절 등 이용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문서번호 공원시설과-1824 생산일자 2019-06-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미연 (02-3780-0841) 관리번호 D0000036964539
분류정보 환경 > 공원녹화 > 공원녹화수행 > 공원시설유지관리 > 사용수익허가시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